A SECRET WEAPON FOR 밤의제왕

A Secret Weapon For 밤의제왕

A Secret Weapon For 밤의제왕

Blog Article

이 외에도 건전한 리뷰 문화 형성을 위한 운영 목적과 취지에 맞지 않는 내용은 담당자에 의해 리뷰가 비공개 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. 스포일러가 있습니다.

버프받은 브롤러들도 입지가 꽤 낮은 브롤러들이라서 선정한 대상만 놓고 보면 좋으나, 에드거나 체스터, 불이나 제시와 같이 압도적으로 성능이 떨어지는 브롤러들에게는 버프가 없는 건 아쉽다. 그래도 이번엔 대상을 잘 골랐다.

'구매자’로 표시되지 않습니다.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'구매자'로 표시됩니다.

반대로 지형을 밀어버리는데 특화된 콜트, 브록, 그리프는 상당수 타격을 입었다.

종합적으로 버프 대상과 너프 대상 자체는 괜찮지만, 정작 중요한 버프/너프 내용은 아쉬운 패치였다고 볼 수 있다.

[구매 안내] 세트 또는 시리즈 전권 소장 시(대여 제외) 이미 소장 중인 중복 작품은 다른 계정에 선물할 수 있는 쿠폰으로 지급됩니다. 자세히 알아보기 >

아래 토론들로 합의된 편집방침이 적용됩니다. 합의된 부분을 토론 없이 밤제 수정할 시 편집권 남용으로 간주되어 제재될 수 있습니다.

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호스트 세계를 떠난 전 롯폰기 왕 · 밤제 나나세 코헤이. 아이도 태어나고 아파트도 구입하고 모든 것이 잘 진행될 예정이었지만 근무처의 보험회사로부터 갑자기 해고 통보를 받게된다!

새로운 전투 시작 화면 속 본인의 이름 아래에 표시되며, 마스터리 진척도를 끝까지 완료하면 전용 칭호를 얻을 수 있다.

현재로선 쉘리, 불, 재키, 콜트, 스파이크, 펄만이 하이퍼 차지를 가지게 되지만 추후 차차 추가해나갈 예정이라고 한다.

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, 편향적이거나,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이제 하이퍼차지가 모든 같은 날 출시되며 컬렉터 팩을 코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밤제 주소 옵션이 사라진다.

리뷰 남기기 건전한 리뷰 정착 및 양질의 리뷰를 위해 아래 해당하는 리뷰는 비공개 조치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.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

'구매자’로 표시되지 않습니다.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밤제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'구매자'로 표시됩니다.

Report this page